내 노래의 음악성을 평가해주는 AI

BUSKer
소개

AI와 함께하는

음악성 평가

감정 파악

노래방 도움

숏폼 생산

음악은 우리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부른 노래의 음악성을 평가하거나, 감정을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BUSKer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인공지능 로봇입니다.

BUSKer는 노래를 부르는 사람의 음성을 분석하여 감정을 파악하고, 음악성을 평가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노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더욱 즐거운 노래방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BUSKer는 노래방에서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노래 검색, 예약, 취소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노래를 추천해줍니다.

이와 더불어, BUSKer는 숏폼 생산자들에게 유용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부른 노래를 바탕으로 짧은 영상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습니다.

BUSKer는 음악과 함께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노래 실력을 향상시키고, 더욱 즐거운 노래방 경험을 즐기고 싶다면, BUSKer를 사용해보세요.

음악성 평가 기능

버스커의 음악성 평가 기능은 제가 부른 노래를 분석해서 음악성을 평가해줘요. 음정, 박자, 음색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평가해주기 때문에 제 노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방법도 알려줘서 노래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어요!

감정 파악 기능

버스커의 감정 파악 기능은 제가 부른 노래의 감정을 파악해서 알려줘요. 노래를 부르면서 느낀 감정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노래에 대한 피드백에 도움을 주고, 자주 사용하는 감정이나 표현 방식을 파악해 노래 스타일을 발전 시킬 수도 있어요

숏폼 생산 기능

버스커의 숏폼 생산 기능은 제가 부른 노래로 짧은 영상을 만들어 줘요. 노래와 함께 다양한 효과나 자막을 추가해 개성 있는 숏폼을 만들 수 있고 숏폼을 SNS에 공유해 다른 사람과 노래를 즐길 수도 있어요

이미지 자료

  • All
  • BUSKer
  • AI
  • Robot
팀 맴버

노련한 전문가들